쇼핑몰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가입자의 회원정보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소 홈페이지(PC버전)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확인]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탈퇴는 모바일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니, PC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 탈퇴 시, 보유 중인 잔여 포인트는 소멸되므로 재 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즉시 재 가입이 가능하지만, 탈퇴 전 기존 구매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변경할 수 있는 정보 아이디(이메일 주소), 이름(개명),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SMS/이메일 수신상태, 배송지 주소 관리
※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소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 1644-44245)로 전화 문의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