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소

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FAQ 목록

  1. Q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이미 주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Q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A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시, 카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결제창의 "무이자할부 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

  4. Q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를 발급받고 싶어요.

    A

    신용카드로 구매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되며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 확인은 PC 마이페이지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매출전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해주세요. )

    ■ 신용카드 매출전표 발급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주문상세보기를 클릭
     2. 하단 "결제 영수증 정보"의 [신용카드전표] 버튼을 클릭
     3. [카드전표출력] 버튼을 클릭 
     4. [프린트]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 
  5. Q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A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상품권 상품은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6. Q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A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7. Q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Q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하기"를 클릭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결제 /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2)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 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려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핸드폰결제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9. Q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간에는 복합결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10.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A

    현금영수증은 실시간계좌이체 및 휴대폰 결제 이용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휴대폰 결제 이용시에는 휴대폰 대금 납부 후, 휴대폰 명의자에게 통신사에서 자동 발행합니다.

  11. Q

    주문 결제는 안전한가요?

    A

    물론입니다. 경북고향장터 사이소는 보안 인증 사이트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사이소는 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쇼핑몰에 전송됩니다. 
    이는 미국 Verisign社를 통해 인증받고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①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②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③ 카드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12. Q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공인인증 또는 각 카드사별 인증을 수행하거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휴대폰 번호의 명의자와의 정보/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본인 카드나 휴대폰이 아니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정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현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되며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한 결제인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3. Q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14. Q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A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고객센터(☎1644-4245)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5. Q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A

    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실시간계좌이체를 원하실 경우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없음

카카오톡 채널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