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내역을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금,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반송하실 상품을 해당 판매자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사이소 고객센터(☎ 1644-4245)로 문의나 [고객센터 > 1:1 문의]로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